티스토리 뷰

오랜만의 싱글 악수회 후기

총선싱글 때문에 슛사인은 아예 안샀었는데, 

마나카에 빠지고.. 애들 또 보고싶고.. 뭐 이런저런 마음에 재판으로 몇장 사서 다녀왔다 ㅠㅠ


악수권은

  24일 마나카 스테이지, 마나카, 미오, 미루

  25일 마나카 스테이지, 마나카, 미오

이렇게 몇장씩만..


바로 후기로


2017년 6월 24일 

10시 30분에 마나카와 쿠루룽 아야밍 스테이지가 있어서 집에서 일찍 나갔다..

스테이지는 동영상으로...


>

맨 처음에 '파티가 하지마루요' 를 부르는데 도입부 못맞추는게 귀엽다 ㅋㅋㅋ 



3부 타구치 마나카 (田口愛佳) 

2장 - (낙선) (지인과 연번)

마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음.. 겡끼? 

마 : 넼ㅋㅋㅋㅋㅋ 겡끼에요

나 : 오늘말야

마 : (끄덕끄덕) 

나 : 아는 분하고 같이 왔어

마 : 오 정말요! 

나 : 응 한국분이야! 만나면 인사해줄래?

마 : 하입! 

나 : 마따네~


→ 인사 받으셨는지는 잘 기억이 안나는.. 


2장 - (1장 당선) 

나 : 당첨 됐어!!

마 : 축하드려요!!

나 :포즈 어쩌지?

마 : 이렇게 이렇게 해서 얼굴을 집는포즈에요 (마나카가 화면에 비친 내 얼굴을 손가락으로 잡는 시늉을 함) 

나 : 좋아! (어리버리 하고 있음)

마 : 근데 촬영버튼 어떻게 누를거에요?

나 : 음.. 이렇...게 (마나카가 하자는 포즈 못함)

마 : 좋아요! 

(찰칵)

나 : 으아 어려워... 

마 : ㅋㅋㅋㅋ 




1장 (낙선)

나 : 마나카짱 나 엊그제 공연갔는데!!!

마 : 네!!!!!!!

나 : 오렌지색 펜라이트 만들어가서!!

마 : 네!!!!!

나 : 엄청 흔들었거든!!!

마 : 오!!!

나 : 보였어!?!?!

마 : 네 보였어요!!!

나 : (날 본건 아닐거라는 생각) 혹시 오랜지색 펜라이트가 한두개가 아니었어!?!

마 : ㅋㅋㅋㅋㅋ넼ㅋㅋㅋㅋㅋㅋ

나 : ㅋㅋㅋㅋㅋ역싴ㅋㅋㅋㅋㅋ 또올게~



1장 (당첨)

나 :  포즈 어쩌지?

마 : 어떻게 하죠?

나 : 마나카 포즈 하자!

마 : 네~

(찰칵)

나 : 엄청 흔들렸엌ㅋㅋ

마 : ㅋㅋㅋㅋ





2장 (추첨X)

나 : 마나카, 있잖아

마 : 하이

나 : 별명 하나 지어줄래? 무리..?

마 : 〇〇상한테 별명... 

나 : 응 

마 : (생각중) 으음~~

나 : (시간 끝날까봐 조마조마) 아니면 내일두 오니까 ^^/

마 : 으음~~ 수호챳!

나 : 잉? 

마 : 수홋챠!

나 : 수홋? 수호?

마 : 수홋챠 수홋챠

나 : 수..

(오지칸)

마 : 수홋챠 수홋챠 수홋챠!

나 : 앜ㅋㅋㅋ 아리가또


→ 왠지 똑같은 말을 열심히 반복하는 마나카였습니다 귀여웠어... ㅠㅠ 

그나저나 별명은 일본어도 한국어도 아닌 코쿤캅같은 느낌이긴 하지만 마나카가 지어준것이기 때문에 열심히 써먹기로 다짐합니다


5부 - 시로마 미루 (白間美瑠)

1장 - (낙선) (지인과 연번)

앞에서 지인하고 얘기하는 미루 보니까 말문이 막혀버렸다.
얘기하면서 가끔씩 내 쪽 쳐다보기도 하고 그러는데 무슨 얘기인지 궁금도 하고.. 
지인의 악수가 끝나고 이제 내 차례.. 

(입장)
미 : 하지메마시떼 미루룽데스!!
나 : 아...? (하지메마시떼 내가 하려던 말인데..) 잘 부탁해요.. 귀여워요..
미 : 한국분이세요?
나 : 네! (끌려감)
미 : 오빠~~!

→ 내 하지메마시떼를 가로채다니.. 치사하다 ㅠㅠ
그리고 당황하는 바람에 하지메마시떼 미루룽데스 포즈가 있다는데 그게 뭔지 제대로 보지도 못했다 ㅠㅠ
이따 또 해달라고 해야지


6부 - 토모나가 미오 (朝長美桜)

1장 (낙선)

미 : 히사시부리~
미 : 히사비사~
미 : 미안 .. 오늘 한장밖에 없어..
미 : 에!
미 : 그래도 내일은 세장이나 있어!
미 : 적어~~~ㅋㅋㅋㅋㅋㅋㅋ(少な~~~~~(い))
미 : 이번에 별로 못샀거든.. 총선 힘내버려서..
미 : 에 그랬구나!! 너무 고마워 *^^*
미 : 다음달에 엄청 올거니까 말야!!
미 : 다음달 잘부탁해!! 

→ 스쿠나~~ ㅋㅋㅋ 귀여웡~~~~



6부 - 시로마 미루 (白間美瑠)

1장 - (낙선)

(아까 하지메마시테 미루룽데스 제대로 못봐서 다시 보고싶었음)

나 : 하지메마시테~ 

미 : (쭈-ㄱ 다가와서) 初めまして、みるるんです!! どうぞ宜しく  

나 : (흐뭇) 이쪽이야말로 .. 미 : (??)

나 : 그게 보고싶었어 ㅋㅋ

미 : 에? 하지메마시테쟈 나이노?

나 : 응 사실은 아까 한번 왔..(끌려감) 

미 : 으와아아아아!! 소으야!!! 아캉! 고멘네!!!




24일 후기는 이걸로 끝.

바로 25일로 ㄱ




2017년 6월 25일

어제와 마찬가지로 마나카, 쿠루룽, 아야밍 스테이지




역시 동영상으로..



3부 - 타구치 마나카 (田口愛佳)

1장 - (당선) 


(찰칵)

(오지칸)

나 : ... ㅠㅠ 또올게

마 : ... ㅠㅠ 네





1장 (추첨 안함)

(지인 두분이 이번에 마나카한테 같이 가기로 하셔서 연번)

나 : (소근소근) 한국어 공부 하구이써?

마 : (왠지 얘도 소근소근) 네네네

나 : (소근소근) 오오, 잘됐다 마나카짱 있잖아

마 : (소근소근) 네

나 : (소근소근) 아리가또 알아? 한국어

마 : (소근소근) 네네 알아요

나 : (소근소근) 이번에 아는 사람들 데려왔거든

마 : (소근소근) 진짜요?

나 : (소근소근) 내 뒷사람들한테 그거 해줄래?

마 : (소근소근) 좋아요 ^_~


→ 미루룽 오시님한테 여쭤보니 "캄사함미다~" 라고 마나카가 해주었지만.. 

워낙 예쁘고 귀여운 애들한테 한국어 자주 들으셔서 그런지 무덤덤해 하셨다 ㅠㅠ OTL... 

마나카가 이치방 카와이이요



2장 (추첨안함)

나 : 마나카짱

마 : 하입 

나 : 어제 붙여준 닉네임 말인데 ㅋㅋㅋ

마 : 수홋챠!!! (끄덕)

나 : 그거 작은 っ 어디 붙어있는거야? ㅋㅋ (スホッチャ 혹은 スホチャッ 아니면 スホッチャッ)

마 : 수홋챤!! 수홋챳!!

나 : 잉 대체 어디얔ㅋㅋ

(오지칸)

마 : 수홋챠-ㅅ(ㄴ)

나 : 돗치카욬ㅋㅋㅋㅋ



1장 (당선)

(찰칵)

(오지칸데스)

나 : 머리 귀여워 ㅠㅠㅠ 

마 : 정말요? 고맙습니다 ㅠㅠ 

나 : 최고로 귀여워!!



세상 제일 귀엽네...



1장 (낙선)

나 : 머리 직접 고른거야? 

마 : 네!!

나 : 막 쇼룸같은데서 사람들이 시킨것두 아니고?

마 : 네 제가 골랐어요 ㅋㅋㅋㅋ

나 : 헤에~ 그러면 (오지칸) 반대쪽도 똑같이 묶으면 더 조..ㅎ...(끌려감)



2장 (추첨안함)

마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이게 마지막이야 ㅠㅠ

마 : 헹..

나 : 쟌넨..

마 : 그럼 다음엔 언제와요?

나 : 다음은 7월ㅋㅋ

마 : 와아 금방(?)이네요

나 : 근데 그날 갑자기 철야 해야하게 되서

마 : 헉?! 못와요? 

나 : 올수있어! 회사가 이 근처야!

마 : 요깠다~~

나 : 밤새고 힘내면 올수있어!!!

마 : ㅠㅠㅠ 간밧떼 쿠다사이!! 



악수가 끝나고 마나카 미오쿠리.


마지막 분 까지 (2-30장 마토메) 끝나고 마나카가 사람들 보이는 쪽에 서서 인사.

마나카 오시 중 한분이 '쇼룸 안해도 되니까 공부 열심히 해!' 라고 ㅋㅋㅋㅋ


요즘 마나카 오시들 사이에서 마나카 걱정하는 사람이 많은듯.. 

예를 들면 모바메 조금 못보내도 몇번이고 죄송하다고 사과를 한다던지, 쇼룸 못했다고 항상 사과 한다던지.. 다른 사람들한테 신경을 너무 많아 쓰는 것 같다고.. 

그리고 오늘도 쇼룸 못했다고 모바메로 죄송하다고 한...

언제까지고 지금까지와 같은 페이스로 이어나갈 수도 없는거고, 이제 어느정도 선에서 자기 시간도 찾고 공부도 하고 해야하는데.. 



4부 - 미야자토 리라 (宮里莉羅) 

란 : 아~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하지메마시테~

란 : 하지메마시테! 

나 : 쇼룸 보고있어요~

란 : 에 정말요?

나 : 응 ••이라구 해

란 : 아!! ••상 알아요! 알아요! 코멘트도 제대로 읽고있어요! 

나 : 다음에 또 올게~ 바이바이~ 


나가면서 뒤돌아보니 손 흔들고 있음 ㅠㅠ 



4부 끝나고 밖에 나가서 점심을 먹었는데,

밥을 먹고 나니 너무 졸려서 6부까지 앉아서 졸다 6부 악수회 들어감.. 


6부 토모나가 미오 (朝長美桜)

1장 - 낙선

나 : 어제부리~

미 : 아리가또~

나 : (네타 까먹음) ..... 어땠어...? (아무말)

미 : 에? 나니가? 

나 : 그게.. 

미 : 도-시따노? ㅎㅎㅎㅎㅎ

나 : 미안 ㅠㅠ 너무 졸려서 말이 안나와... 

(지칸)

미 : 힘내!!! 일어나!!


→ 아... 한심한 놈 ㅠㅠ 


1장 - 당선

미 : 포즈 뭘로할래?

미 : (들어갈때부터 손가락 하트 하고있음) 이거~

미 : 헉 좋아






미 : (손가락하트 하면서) "배고파요오~" "배고파요오~"

미 : 에?? ㅋㅋ 어디서 배워왔어? ㅋㅋ (끌려감)

미 : 아까 한국분 왔었어 ! 


(나가는데 자꾸 이상한 소리가 들려서 뒤를 쳐다봄)


미 : (나한테 손가락 하트 날리면서 ) "배고파요오~"

미 : (손 흔듦)

미 : (손 흔들면서) "배고파요오~"


→ 미오한테 배고파요 알려주신분 감사합니다 ㅋㅋㅋㅋ 
그나저나 뒤통수에 대고 배고파요 하는거 왜케 귀엽냨ㅋㅋㅋ




保存保存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