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드디어 2017년 총선싱글의 첫 악수회날!


오늘은 미오, 마나카, 세리누와의 악수.

스케쥴은 아래와 같다.


미오A    -      3 4        7 8

마나카B -      3 4        7 8

세리누B -  2         5 6


이지만, 2부에 시간맞춰 가기는 피곤해서.. 

2부 세리누는 오시마시로 쓰고 3부부터 가기로 했다 (오시마시 좋은 제도... 운영짱 칭찬해...)



그럼 바로 후기로 


3부

토모나가 미오 - 2장

나 : 미오짱 히사시부리~

미 : 오히사시부리데~스 

나 : 어제 트위터 어떻게 된거야? ㅋㅋ 놀랐어ㅋㅋㅋ

미 : 응 ㅋㅋ 와~~ 됐어

마 : 어플 잘못 연동했다거나 한거?

미 : 응ㅋㅋㅋ 이렇게 이렇게 했더니 엣? 돼서 와~~~~ 하고 다 지워져버렸어 ㅋㅋㅋ

나 : ㅋㅋㅋ 마지카욬ㅋ 사진들 아깝다

미 : 응 ㅠㅠ 와타시모 비꾸리시타 고멘나사이 ㅠㅠ 


→ 어제 저녁, 미오의 트위터 계정에서 흑역사클리너(일명 트윗청소기)가 돌아가버려, 모든 트윗이 다 지워진 일로 인해 여기저기서 말이 나왔다.

어지간해서는 트윗청소기를 돌릴 이유가 없기 때문에 뒷계 있는거 아니냐는 생각도 드는게 사실이지만 '뒷계가 있을지도 모른다' 는 것 이외에 더 이상 상상하자면 한도 끝도 없는데다 괜한 에너지 낭비 라고 생각하므로. 개인적으로 미오 트청사건은 이걸로 끝. 


토모나가 미오 - 2장

미 : 아리가또고자이마-스

나 : 미오짱 올해 생탄제 대체 언제야?ㅋㅋ

미 : 에케비노?

나 : 응 혼텐.. 아 아니 에케비 ㅋㅋ

미 : 글쎄.. 아직 안정해졌어ㅠ

나 : 혹시 이번에도 내년에 한다던가? ㅋㅋㅋ 

미 : 그러게 ㅋㅋ 재작년? 생탄제가 그랬지 ㅋㅋ

나 : 작년에는 아직 일본에서 살기 전이라 로비관 하러 일본까지 왔었어!!

미 : 우와ㅏ~ 스고이!!!


→ 미오짱 생탄제.. 언제하는거닝.. 


토모나가 미오 - 2장

미 : 아리가또~

나 : 미오짱 얼마전에 한국어 엄청 말했자나  (참고 : 20170624~25 AKB48 47번째 싱글 슛사인 대악수회 후기 )

미 : 한국? 

나 : 아니 한국어 ㅋㅋ 다른 한국 팬이 알려줬다고 

미 : 아! 응응! 배고파요~~

나 : 그래 배고파요 같은 ㅋㅋㅋ

미 : 배고파요~ 배고파요~~ (손가락하트 내 얼굴에 들이밈) 

나 : ㅋㅋㅋㅋ 그거 레포했더니 다들 폭소해서 ㅋㅋㅋ

(오지칸)

미 : 에!!! 왜? ㅋㅋ

나 : 귀엽다구 ㅋㅋ


→ 배고파요 또 듣고싶어서 얘기 해봤더니 혜자혜자하게도 해줬닼 ㅋㅋ

 손가락하트 얼굴에 들이미는건 또 어디서 배워왔대 ^_^



타구치 마나카 - 3장

나 : 히사시부리~

마 : 아아! 아아! 히사시부리데스~

나 : 마나카짱 저 앞에 별이 안붙어있어?!

마 : 넹??

나 : 오늘 당일권 못쓰나바

마 : 아아!! 

나 : 그럼 완매했다는 거? 

마 : 에~ 완매했던가? ^^;  헤헿헤

나 : 잉 그러면 오늘 트윈테일 하는건가요!! 

마 : 아아아ㅏ아ㅏ 그건..!

나 : 약속했던것 같은데~

마 : 그...그거는, 하하 이 머리는 어때여? (머리 보여줌)

나 : ㅋㅋㅋ우와 귀여워

마 : 다행이에요 ㅋㅋ

나 : 지금 머리 귀여우니까 트윈테일 안해도 대!

마 : ㅋㅋㅋㅋㅋ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 마나카짱 3부 완매해버려서 오시마시나 당일권을 못써! 야호!

그나저나, 이 머리는 어떠냐면서 보여주는거 별것 아닌데 엄청 설렜다..


타구치 마나카 - 3장

나 : 또 왔어~

마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나 (눈) 좀 이상하지 않아?? 

마 : 아..아... 그렇네요 빨개요

나 : 그치그치! 왠지는 모르겠지만..

마 : 아~ 그런거군요~

나 : 응 오랜만에 마나카짱 만나러 오니까 ㅋㅋㅋ

(오지칸데스)

마 : 아아아아~~~ 스미마센 ㅠㅠ 컨디션 관리 열심히 해주세요!! 


→ 마나카가 우물쭈물 했던 이유는 나중에....


타구치 마나카 - 2장

마 : 마타 아리가또고자이마스~

나 : 급하게 들어왔는데 네타가 다 떨어졌어 ㅋㅋㅋ 

마 : 그렇죠 ㅋㅋㅋ 그렇게 돼죠ㅠㅠ 

나 : 아! 특별공연 축하해! 특별공연도 서약서 스탬프 받을 수 있어??

마 : 아마도요! 

나 : 오 그렇구나 ㅋㅋ  16기공연만이라고 생각했어

마 : 받을수있을거에요!

(오지칸데스)

나 : 그렇구나! 근데 나는 서약서가 없지만!! 

마 : 아아아ㅠㅠㅠ


→ 네타가 없어서 나랑 관계 없는 서약서(!)에 대해서 물어봤다.

서약서 있는 사람들 부럽당...


타구치 마나카 - 10장

마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B타임 너무 짧은거 아냐? ㅋㅋ

마 : 그렇네요 ㅠㅠ 

나 : 엄청? .. 은 아니고 10몇장 들고 있는데 ㅋㅋ 

마 : 으으음 ㅠㅠ 

나 : 루프 돌고 싶었는데 

마 : 아아아!!

나 : 벌써 접수시간 종료 3분전? 

마 : 야바이 야바이 도시요 도시요!

나 : 도시요, 오시마시도 못쓰게 되면 어떻게 ㅠ

마 : 그래두 다음 부에는 오시마시 쓸 수 있어요

나 : 다음 부? 

마 : 소-! 오늘은 지금 부에 못쓰고, 다음 부에 쓸 수 있고, 그 다음은... 쓸수 있을까나...? ㅋㅋㅋ

나 : ㅋㅋㅋㅋ

마 : 난까 2개 완매되고, 2개 완매 안됐어서 2개는 오시마시 할 수 있어요

나 : 웅? 전 일정(8월까지)중에 두개? (잘못들음)

마 : 전 일정(오늘) 4부중에 두개 완매됐으니까 두개는 오시마시 쓸 수 있는거에요

나 : 나 신청을 좀 이상하게 해서 ㅋㅋ 8월에는 마나카 한장도 없어

마 : 아아앜ㅋㅋ 

나 : 엄청 넣었다고 생각했는데 ㅋㅋ

마 : ㅠㅠ 도시요

나 : 8월달에 오시마시 쓰고 싶은데 못쓰면 어떻게해!ㅠ

마 : 그 날에 별마크 붙어있는 사람은 오시마시 쓸 수 있어요! 그러니까 별마크 붙길 바랍시다!!

나 : ㅋㅋㅋㅋ 다 팔아서 안붙길 바래야지!!! 

마 : ㅋㅋㅋㅋㅋ 

나 : 아 쇼룸 100회 추카추카

마 : 아아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ㅎㅎ

나 : 타워 엄청 날아왔었지 ㅋㅋ

마 : 크락카(폭죽) 뭔가 엄청 이상한짓 해버렸는데 ㅠㅠ

(겁쟁이 ㅋㅋㅋㅋ )

나 : ㅋㅋㅋㅋ 엄청 웃겼어 ㅋㅋ 

마 : ㅋㅋㅋㅋ 웃겼어요? 

나 : 그거 모 사이트(유투브)에서 맨날 돌려보고 있엌ㅋㅋㅋㅋ

마 : 앜ㅋㅋㅋ 부끄러운뎈ㅋㅋ 


→ 멤버별(인기순)로 [A] [B] 로 나뉘어지는 타임테이블은, [A]의 경우 평상시와 같이 1시간 30분 배정, [B]는 1시간 배정으로 시간이 더 짧다.

그때문에 열심히 2, 3장으로 나눠서 열심히 루프 돌다가 접수 종료시간 됐다는 말 듣고 급하게 10장 마토메...

급하게 10장 이렇게 내려니까 생각해뒀던 네타도 다 까먹고 그냥저냥 얘기만 하다 나옴 ^^;



4부

토모나가 미오 - 3장 

미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미오짱 매운거 좋아해? 싫어해?

미 : 음~ 스키! 

나 : 오! 몽고탄멘이란 집 알아?

미 : 싯떼루싯떼루! 데모 타베타코토 나~이

나 : 웅? 아루요!

미 : 아? 아아! 맞아맞아!! 타베타타베타!

나 : 응응 풋스마? 에서 ㅋㅋ 꽤 잘 먹었었지

미 : 응 이가이토 이케타

나 : 그리고 발맛사지 받는거 너무 웃겼어 ㅋㅋㅋ 비명 지르면서

(오지칸데스)

미 : 맞아맞아! 엄~청 아팠다구 ㅋㅋㅋ 

나 : 또올게~


→ 얼마전 쇼룸에서 몽고탄멘 먹어보고 싶다고 했던게 생각나서 물어봄 ㅎㅎ

쇼룸 할 때는 기억이 안났었는지 안먹어봤다고 했는데, 오늘 물어보니 역시 기억 하더란 ㅎㅎ

개인적으로 이때 미오 헤어스타일 너무 좋았었는데 히카에메 아이러뷰 때!




타구치 마나카 - 13장

앞사람이 자기 마나카 처음 오는거라고 해서 마나카 영업 엄청 했는데 ㅋㅋ 텐션 높고 말 빨라서 개당황ㅋㅋㅋ

앞사람 : (나 가리키며) 뒷 사람하고 친해졌어요 ㅋㅋ 


(나 입장)


마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왠지 갑자기 앞에 있는 사람하고 사이 좋아졌어 ㅋ

마 : 앟ㅎㅎㅎㅎㅎ잘됐네요

나 : 재밌는 사람이네ㅋㅋㅋ

마 : 네ㅋㅋㅋ 엄청 텐션 높아섴ㅋㅋ

나 : 이번부에도 루프 돌려고 했는데, 시간 착각해서 급하게 마토메다시 했어 ㅠㅠ

마 : 왠지 쇼-토(short)니 낫떼마스몽네

나 : 짧아 ㅠ 얏베!! 하고 생각해서 뛰어왔어

마 : ㅋㅋㅋ 들어올 수 있어서 다행이에요

나 : 특별공연은 벌써 레슨 시작된거? 

마 : 으으으음.... 

나 : 렛슨 하구있어? 

마 : 으으으음~

나 : 아 ㅋㅋㅋㅋ 혹시 말하면 안되는 건가? 

마 : 그게 어디까지 말해도 되는지 모르겠어서 ㅋㅋㅋ

나 : 아아 ㅋㅋㅋ

마 : 그래도 뭔가 엄청 좋아요

나 : 오 그래?

마 : 넹 둘 다 좋아요, 둘 다 좋아요. 16기 신공연도, 아오키상 특별공연도

나 : 오오 잘됐네

마 : 엄청 엄청 좋아요, 브라보데스요 부라보

나 : 극장공연 들어가고싶어~

마 : 아아 들어와주세요오~

나 : 전혀 당첨 안된단말야..

마 : 힘내주세요!! ㅇ

나 : 힘내야지 ㅠㅠ

마 : 엄청 당첨되도록 제가 파워를... (손 모아서 나한테 내밈) 보내드릴테니까

나 : 부탁해요!!

마 : 하입!!

나 : 성실하게 계정 한개로 열심히 날렸는데, 다른 사람들한테 물어보니까 두기둥을 엄청 세우라고 하더라 ㅋ

마 : 아아아 ㅠㅠ 동반! 같은것두 있으니까요! 

나 : 아 그러고보니까 얼마전에 데려왔던 여자인 친구 있었는데 (いた 랑 あった 헷갈림)

마 : 아아아 넹

나 : 아 いたけど 인가? ㅋㅋ 

마 : 넹넹 いたけど

나 : 그 사람하고 동반으로 커플 와꾸라도 신청할까 하고 !! 여자팬이 적으니까 잘 되지 않을까나~

마 : 잘 당첨 될거에요! 그리고 센슈락이나 쇼니치 공연도 좋지 않을까 싶어요

나 : 아 센슈락 다음주던가? 

마 : 네 센슈락 22일이에요, 빨라!!

나 : 금방이네 ㅠㅠ 

마 : 오늘이 16일? 이니까 앞으로 6일후!

나 : 아 맞다, 아까 말야 눈 이상하지 않냐고 물었었잖아

마 : 네

나 : 그때 마나카짱이 뭔가 잘 모르겠다는 표정이었어서, 거울 보러 갔었거든? 

마 : 네네

나 : 엄청 멀쩡했어 ㅡㅡ

마 : ㅋㅋㅋㅋㅋㅋㅋ

나 : 진짜루! 아침엔 새빨갰다구 ㅋㅋㅋ

마 : 그건 저를 만나고 나서 괜찮아진걸지도 몰라요!!

나 : ㅋㅋㅋㅋ 그럴지도

마 : 무슨일이 생기면 또 와주세요! 

나 : 무슨일이 생기면? 그냥 오면...? ㅠ 

마 : ㅋㅋㅋㅋㅋ 그냥도요 ㅋㅋ 무슨 사건이 생기면 바로 저한테 말씀해주세요! 

나 : 알겠습니다!!


→ 외쳐! 마! 나! 카!!!! 

ㅋㅋㅋㅋㅋ 당첨되라고 자기 파워를 나눠준댘ㅋㅋㅋ 

그리고 3부에서 마나카한테 눈 이상하지 않냐고 물어봤을때 마나카가 망설였던 이유.. 내가 이상하지 않냐고 보여줬던 눈이 멀쩡했기 때문이었다 ㅋㅋㅋ 아니 아침에만 해도 새빨갰는데 회장 가서 멀쩡해졌어 ㅋㅋㅋ 멀쩡한 눈 보고 뭔가 이상한 점을 찾으려고 노력했던 마나카가 너무 귀엽다 ㅋㅋㅋ 


그리고 충격발언들...


"저를 만났기 때문에 괜찮아진걸지도 몰라요!"

"무슨 일이 생기면 바로 저한테 말씀해주세요!"


엉엉 ㅠㅠ 애긩이..



자 정신차리고 

5부, 6부는 세리누 악수가 있지만, 마나카 끝나고 나오니 시간이 꽤 많이 비었길래

5부는 제끼고, 2부에 안왔던 것 포함해서 6부에 세리누 15장 몰빵할 생각으로 밥먹으러 감



니꾸소바~~

(치카라메시 건물의 안쪽 게임센터 옆 가게, 여기 맛있음.. 그리고 소바 시키면 오니기리 무제한 리필!)




이어서 

6부

쿠마자와 세리나 - 3장

( 접수하는 곳에서 6부인데 2부권 잘못내서 허둥지둥.. 나밖에 사람이 없었어서 리누가 다 지켜보고 있었음 ㅋㅋ)

나 : 히사시부리~

세 : 아, 아리가똥~

나 : 권 틀려서 2부꺼 내버렸다.. 2부에 시간맞춰 못왔거든

세 : 아아 ㅠㅠ

나 : 그거 이번 부에 몰아서 쓰려고 했는데

세 : 오오! 좋잖아요~

나 : 근데 이번 부 오시마시 못한대! 

세 : 에에-?

나 : 완매했다나봐! 축하해!

세 : 아아? 그래서! 아리가또 고자이마스ㅎㅎ

(오지칸)

나 : 다음에 또 올게~ (손 안놔줘서 당황)

세 : 네~ 마따키테네~ (아직 안놔줌) 

나 : 웅 바이바이~ 


쿠마자와 세리나 2장

나 : 또 와버렸다! 

세 : 오! 마따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얼마전에 샤메회 왔다가 

세 : 하이하이

나 : 리누가 너무 귀여워서 '다음에 올게!' 라고 한 뒤로 3개월 지나버렸다 ㅠ

세 : 에! 오래걸렸어!!

나 : 그때 집에 가자마자 신청해서 처음 온게 지금이라 ㅠㅠ

세 : 아 소까~ 아리가똥~

나 : 오늘은 2부에 늦잠자버려서 더 못오지만 ㅠ (오지칸데스) 다음에 또 올게 ^^!

세 : 쟈 마따네!! 


→ 이렇게... 세리누 악수는 5장으로 끝나버렸다...

세리누에겐 미안한 얘기이긴 하지만 ㅠㅠ 완매했을줄은 상상도 못했어서... 

당일권 표 제대로 안본 내가 잘못 OTL....



이래저래 안가고, 못가고 하는 바람에 오시마시로 쓸 수 있는 악수권이 좀 많아져서 

오시마시로 1~2장만 가보려고 했던 루리링에게 5장을 쓰기로 결심


니시자와 루리나 - 5장

나 : 아!! 쇼룸에서 본 사람이다!!

루 : 아!! 그래~?

나 : 응 가끔식 보이면 챙겨보고 있어

루 : 아!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뒤에 있는 분이 절대로 루리링 가보는 편이 좋아! 라던가 추천해줘서 와봤어!

루 : 아 그렇구나! 

나 : 웅 ㅋㅋ 루리링 쇼룸 엄청 재미있어!

루 : 아 그래요? 

나 : 응 카고만들기때..

루 : 아 ㅋㅋㅋㅋㅋㅋ 와하하하하

나 : 엄청 안만들어졌지

루 : 아하하하하하하하 맞아요 ㅋㅋㅋㅋ 

나 : 결국 얼마나 걸렸어? 

루 : 하루 좀 더 걸렸던 것 같아요 ㅋㅋㅋ

나 : ㅋㅋㅋ

루 : 보통은 3~4시간이면 끝나는거랬는데 ㅋㅋㅋ 배 이상..

(오지칸데스)


→ 이렇게 호쾌하게 웃는거 참 귀엽? 다 ㅋㅋㅋ 웃음소리 들으니 속이 뻥 뚤리는 느낌.

다음에 또 오고싶어졌다.



7부를 위해 미오 레인으로 가던 중 란리 레인이 보여서 잠깐 오시마시로 들렀다.

미야자토 리라 - 3장

란 : 아리가또오~

나 : 히사시부리~ 아오모리 축하해!! 

란 : 아리가또!

나 : 출연하게 되었지!

란 : 맞아! 엄청 기뻐!

나 : 하지만 나는 못가 ㅠㅠ 

란 : 에 왜!

나 : 그때 일이 있어서.. ㅠ

란 : 소까~~ 아쉽네

나 : 아참 〇〇 라고 하는 사람 있잖아

란 : 〇〇?

나 : 응 여자애

란 : 아앙아! 응!

나 : 오늘 못와서 내가 대신 와버렸지!

란 : 아 그렇구나!

(오지칸)

란 : 다음에 오라고 전해주세요! 아리가또~~

나 : 웅 바이바이~



7부 

토모나가 미오 - 3장

나 : 옆 레인에 사람들이 뭔가 소리 엄청 지르던데 왜 그런지 알아?

미 : 옆에? 으응 몰라!

나 : 악수 하고있었으니까 모르려나? ㅋㅋ

미 : 아마도! 

나 : 미오짱 요새 살 너무 빠진거 아냐? 건강 걱정돼

미 : 에 그런거 같아요?

나 : 응, 아직 다이어트중?

미 : 으으응? 다이어트 안해, 수영은 하지만!

나 : 그렇구나, 평일에라든지? 

미 : 응 일 없을 때마다!

나 : 일 많이 생겨버렸으면 좋겠다!!! 

미 : ㅋㅋㅋ 아리가또 


→ 다이어트 안하는데 살이 그렇게 쭉쭉 빠지는거였어! 수영은 대체 어떤 운동인걸까!


토모나가 미오 - 2장

미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요새 일 하는게 좀 힘들어서 말야

미 : 아라라!

나 : 전직 할까 생각중이야 ^^;

미 : 그렇구나! 지금 어떤 일 하고 있어요?

나 : IT관계의 일 하구있어

미 : 오오!! 머리 좋은 사람이다!!

나 : (당황) 엌ㅋㅋㅋㅋ 머리가 좋은지는 모르겠는데.. 일 시켜주고 있네 ㅋㅋ

미 : 파샤파샤파샤파샤 (키보드 치는 흉내)

나 : ㅋㅋㅋ피아노같앜ㅋ 어쨌든 파샤파샤파샤

미 : 좋잖아요~ 

(오지칸)

나 : 야근도 자주 있는 편이고 말야 ㅋㅋ 

미 : 그래도 간바레!! (손 뻗으면서) 화이팅~~~!


→ ㅋㅋㅋㅋ 머리 좋은 사람이다 에서 당황했다ㅋㅋ 

파샤파샤파샤 하는데 키보드 치는 흉내였지만, 손이 왼쪽으로 오른쪽으로 자꾸 왔다갔다 하는게 마치 피아노 치는 것 같아서 너무 웃겼음 ㅋㅋㅋ


타구치 마나카 - 3장

마 : 에~또.. 에~또..

나 : 응? 나니?

마 : "만능.. 만나서.. 반갑스니다" 으흐흫

나 : 반갑습니다~~

마 : 에~~또 에~ "잘 부탁하므미다"

나 : 아하하하 요로시쿠 오네가이시마스~

마 : 에~또 "이르본 말로 해도 갠찬나요??"

나 : 이이요! 

마 : "갠찬나요?"

나 : 응 "괜찮아요!"

(오지칸데스)

마 : 아앙~ 요캈다~

나 : 공부해온거야?


→ 우와아아아아 ㅠㅠㅠ 타 구 치 마 나 카!

내가 레인에 들어가자마자 엄청 비장한 눈빛으로 ㅋㅋㅋ '아리가또 고자이마스'도 안하고 바로 메모한거 읽어내려가는데 

너무 귀엽고 기특하고, 해외에서 오는 팬들 생각해서 이렇게 따로 노력한다는게 너무 예뻐서.. ㅠㅠ 울뻔했다 ㅠㅠ 어엉엉ㅇ엉


타구치 마나카 - 3장

나 : 어떻게 된거야? 누구한테 가르쳐달라고 한거야? ㅎㅎ

마 : 공부 해볼까 하고 생각해서 

나 : 응

마 : 집에서 메모 해왔어요!

나 : 아 그렇구나

마 : 그러니까..

나 : 집에서 숙제하듯이? ㅋㅋ 

마 : 네 ㅋㅋ 말해야지! 라고 생각해서

(오지칸데스)

나 : 오늘 한국사람들 좀 왔었어?

마 : 아... 두명!

나 : 나 포함해서?

마 : 하입 ㅎㅎ


→ 내 뒤에 사람이 아무도 없었어서.. 짐 챙기면서 얘기 좀 더 했음


타구치 마나카 - 2장

나 : 마나카짱 혹시 옷 갈아입은거야?

마 : 맞아요~ 쿠루룽하고 옷 바꿔입었어요

나 : 웅? ㅋㅋㅋㅋ 사이즈 똑같아?

마 : 맞아요....

나 : 이이쟝!

마 : 이이데스까? ㅎㅎㅎ 아아 요깠다아~

(오지칸데스)

나 : 뭔가 옷 귀엽네~ 하고 생각하고 보니 옷 갈아입은 것 같아서 ㅋㅋ


→ 쨔쟌. 쿠루룽하고 옷을 바꿔입은 마나카 ㄷㄷㄷㄷ 와...뭔가 신기.... 두명 다 잘 어울려.. -_-b 


           

( 옷 바꿔입기 전)                                                                                    (바꿔입은 후)


타구치 마나카 - 2장

나 : 아!! 카미쌩얼 마나카짱이다!! (마나카짱이 엊그제 모바메에 본인 쌩얼 카미라고.. ㅋㅋㅋㅋㅋㅋㅋ)

마 : 앗힝엨훅ㅋㅋㅋㅋㅋㅋ... ....

나 : 본인이 모바메에 썼죠!

마 : 하이 ㅠㅠ

나 : 오늘은?

마 : 오늘은~

나 : 쌩얼이야? (누가봐도 아님)

마 : 오늘은 제대로 메이크 했어요 !

나 : 아~ 오늘 너무 귀여워서 카미쌩얼인가 하고 생각했어 ㅋ

마 : ㅠㅠ 오늘 메이크 했거든요


→ 으엉ㅋㅋㅋ 놀리면 안대는데 반응이 너무 귀여워서.. 


타구치 마나카 - 1장

마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메모 뭐라고 적혀있는지 보여줄 수 있어? ㅋㅋ

마 : 에 또~! (읽으면서 나한테 보여줌) 

나 : 아 역시 한글로는 전혀 안적혀있구나~! (당연임)

(오지칸데스)

마 : "안녕히가세요! 조시미가세요! 또만나요!"

나 : 하-이! 


→ 메모가 상황별 맞춤이야 ㅋㅋㅋ 안녕히가세요 조심히 가세요 또 만나요! 세 줄 인데 ㅋㅋㅋ 다 읽어줬엉


타구치 마나카 - 2장

마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오하요~

마 : 오하욬ㅋㅋㅋ (또 뒤적거림ㅋㅋㅋ) "안녕하세요"

나 : 적은거 잘 찾넼ㅋㅋ

마 : ㅋㅋㅋㅋ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타구치 마나카 - 2장

마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마나카짱 매운음식 좋아해?

마 : 음... 좋아해요!

나 : '몽고탄멘 나카모토'라는 가게 알아?

마 : (신세계를 본 눈빛) 에? 그런 가게가 있어요?

나 : 웅! 아 모르는구나!

마 : 모..몽고탄멘

나 : 테레비에 엄청 나오던데

마 : 에!! 들어본 적 없어요!! 

나 : 웅 테레비에 노란머리 한 아저씨가 게키카라 어쩌구 하면서 자주 나와 새빨간 라멘!

마 : 에?? 에?? 한번 찾아볼게요!!



8부

이전 7부에 마토메다시 한 사람이 있었는데 (약 20분..) 마나카짱이 쉬는시간 없이 바로 한다고 함 

타구치 마나카 - 3장 (카기아케, 鍵開け)

마 : 오네가이시마스!

(임장)

마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마나카짱 괜찮아??

마 : 네 완전 괜찮아요!! ㅎㅎ

나 : 잠깐이라도 쉬고 해야하는거 아니야? ㅎㅎ

마 : 아 그래도 전혀, 엄청 재미있게 대화했기 때문에 ㅎㅎ

나 : 그렇구나~

마 : 소난데스요~

나 : 나도 재밌는 이야기 하고싶당~

마 : 그래여? 그럼 더 재밌게 이야기 해요!!

나 : 어떤게 좋아? ㅎㅎ 마나카짱은 어떤 얘기 하면 재미있어? 

마 : 음~~ 난다로 크락카(폭죽) 이라던지?

나 : 폭죽인가... 그거 괜찮넼ㅋㅋ 실제로 시켜보고싶닼ㅋㅋㅋ

(오지칸데스)

마 : 아앜ㅋㅋ 다메데스요


→ 마나카짱의 타노시이한 이야기 크락카 ㅋㅋㅋㅋ 



타구치 마나카 - 3장

마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마나카짱 나 마나카짱한테 처음 왔을때 말야
마 : 하입!
나 : 엄청 긴장해서
마 : 헤!!
나 : 손이 막 떨려서
마 : 헤에!!
나 : 그때 마나카짱한테는 중국인으로 오해받아서 ㅋㅋ '니하오' 라고 들었었짘ㅋㅋ
마 : 아!! 아아아아아아! 그랬었죠 ㅋㅋ
(오지칸)
나 : 자켓사인회였던가? ㅋㅋ
마 : 아 맞아요 맞아요 ㅋㅋ

→ 갑자기 처음 만났을 때 생각나서..
그때 엄청 긴장해서 손 막 떨고 그래서 엄청 키모이했음....

타구치 마나카 - 3장

마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할 말) 잊어먹었다..

마 : 아아아!! 빨라 빨라 빨랔ㅋㅋㅋ 

나 : 어떻게햌ㅋㅋ

마 : 빨라 빨라 빨랔ㅋㅋㅋ 도시요 어떻게해? 

나 : 뭐하지뭐하지

마 : '김치 좋아하세요?' 

나 : 고멘!! 그렇게 좋아하지 않아 ㅠㅠ

마 : 아, 별로 안좋아해여?!

나 : 한국인 모두 김치 좋아하는 이미지가 있긴 한데, 나는 좀 특이해서 안좋아햌ㅋㅋ

마 : 아, 아, 아, 그럼 "불고기"? 

나 : 아 !! 그건 좋아해! 

마 : 아 다행(?)이네요~ 

나 : 어제도 야끼니꾸 먹었지롱~

마 : 아아아아아~ 좋겠다~~ ㅜㅜ 야메떼구다사이요 ㅠㅠ

나 : 마나카짱 아직도 다이어트 하고있어? ㅋㅋㅋ

(오지칸)

마 : 네 ㅠㅠ 다이어트 계~속 하고있어요 ㅋㅋ

나 : '순두부' 같은건 좋아해? ㅋㅋ

마 : 아아아 ㅠㅠ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나카짱한테 '두유노 김치' 같은 얘기 들었닼ㅋㅋ 악 웃곀ㅋㅋ

야끼니꾸 먹었다는 얘기 할때 마나카 반응이 너무 웃겨서 뒤집어질뻔ㅋㅋㅋ 


접수 종료 17분 전, 8부 종료 47분 전.

접수종료 15분 전부터 당일권/오시마시 사용이 가능하기 때문에, 못썼던 세리누의 2부 악수권 5장을 내려고 레인에 안들어가고 기다리는데,

사람이 안들어오자 심심해진 마나카가 레인앞에 서있는 사람들을 보고 손을 막 흔들기 시작함 ㅋㅋㅋㅋㅋㅋㅋ

한참동안 신나게 손 흔들다가 오시마시 사용가능 안내가 뜨자마자 다시 입장


타구치 마나카 - 5장

마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오시마시 쓸 수 있어서 다행(?)이야~
마 : 다행이네요!!
나 : 기분 좋으니까 오늘 또 야끼니꾸 먹어야지!
마 : 우왔, 잠깐, 그만둬주세요! 다이어트 하는중인데 야끼니꾸 말하는건 그만두세욬ㅋㅋㅋ
나 : 언제까지 다이어트 할거야? 점점 더 말라가고 있자나?
마 : 더 빠질때가지 할거에요!!
나 : 지금보다 더?
마 : 하이!
나 : 야바쿠나이? ㅎㅎ 
마 : 야바이데스까~? 아직아직아직 아직아직아직 더 빼야해여
나 : 점점 건강은 괜찮나 걱정돼
마 : 아아아이 아직 완전 건강하니까요!
나 : 체육시간에 발목 접질린다거나? ㅋㅋㅋ
마 : 이야이야이야 괜찮아요 ㅋㅋ 그때보다 엄청 단단해졌으니까요 ㅋㅋ 
나 : 그렇구나 ㅋㅋ
마 : 하이!
나 : 난까.. (오지칸데스) 아... 다음에 또 올겤ㅋㅋㅋ
마 : 하..하이! ㅋㅋㅋㅋㅋ 

→ 하가시의 페이스에 휘말렸다.... 

타구치 마나카 - 4장

마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마나카짱

마 : 하이!

나 : 요새 쇼룸에서의 텐션 좀 바뀐 것 같지 않아? (몇달새에 굉장히 어른스러워 졌다는 얘기를 하고 싶었음)

마 : 네 바꿨어요! 정통파 아이돌을 목표로 하고싶어져서!

나 : (당황) 아??? 아?? 그래서 바꾼거야? ㅋㅋㅋ

마: 네!! 전에는 뭐랄까 꽤나 캐릭터가 

나 : 응응

마 : 야바이 했었으니까~

나 : 응? 안야바이했어! 

마 : 그때 도 좋았어요?

나 : 응! 응! 지금도 괜찮지만! 그때도 엄청 귀여웠어! 

마 : 음 최근에 쇼룸 조금 짧죠? 방송시간

나 : 응? 그렇지 않아! 나는 그게 좋아

마 : 혼또데스까~?

나 : 응 너무 길지도 않고, 짧지도 않고

마 : 아아~ 

나 : 응 딱 적당하다고 생각해 3~40분? 정도 하고 있지? 

(오지칸데스)

마 : 네, 왜냐면 너무 길게 하면 머리가 어질어질 해져섴ㅋㅋ 

나 : 아 그런거야 ㅋㅋㅋ 


타구치 마나카 - 8장

나 : 자네가 그.. 소문의 정통파 아이돌인가!

마 : 하..하이.. 그렇습니다

(이하 개인적인 이야기)


→ 뭐.. 엄청나게 무거운 얘기를 나누거나 그런건 아니지만, 큰 마음의 위안을 받았다.

마나카는 마지메한 면도 있고, (전에 타구치 재팬때도 보면)생각도 깊고, 때로는 웃기기도 하고..

진짜 좋은 아이라는 생각이 들었다.


뜬금없지만 타구치 재팬 이야기를 써보자면, 쇼룸에서 무슨 얘기중인지는 잘 기억이 안나는데 타구치JAPAN 이라는 코멘트가 달린 적이 있었다.

어떤 멤버의 팬들을 지칭하는 용어? 같은 식으로, 마나카 팬들은 타구치JAPAN의 회원 이라거나.  

그때 마나카가 타구치재팬에 가입하고 싶은 분들은 쇼룸 페이지에 코멘트를 한번 달아보세요 ㅋㅋㅋ 라고 한 뒤, 

바로 다음 날 쇼룸에서 타구치재팬 얘기가 나왔을 때 마나카가, 타구치 재팬에 가입하고 싶다고 하신 코멘트들을 봤는데 전부 거부입니다!! 타구치재팬은 타구치 마나카 혼자에요! 라고 했다.


후에 타구치재팬 가입 거부 얘기가 나왔을때 마나카가 설명하길, 

타구치재팬이라던지 그런걸 만들(?)거나 하면 새로운 팬분들이나 잘 모르시는 분들이 '타구치재팬이라는게 뭐야? 저런거 안하면 팬이 못되는건가? 따라갈 수 없어' 라며 '타구치재팬' 안의 사람들만 그들만의 리그가 되어버리는건 안좋은 것 같다고. 많은 사람들이 알아주셨으면 좋겠다고..


멋지지 않아여?

'예이~ 타구치재팬~' 하고 신난 아저씨들과, 그걸 속깊게 거부한 13살 타구치상.. 




이렇게 오늘 악수회는 이렇게 끝이 났다.

내일은 타구치 마나카 1,2,5,6부 각 3장씩 총 12장인데.

1부 못일어날게 뻔하니까.. 천천히 2부나 5부에 맞춰서 갈까 싶다.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