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총선싱글 8월 일정의 시작-!

한달간 기다리는 것이 너무 힘들었다 ㅠㅠ
중간에 극장반 신청 전락사건도 있었고...


3부 

타구치 마나카 #1


마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하지메마시테! TIF에서 보고 예뻐서 와봤어요!

마 : 핰 아리가또 고자이마슼ㅋㅋㅋㅋㅋㅋ 매번 오고있잖아요!

나 : (뱃지 보여주며) 이거 뽑았어 한번에 뽑았어

마 : 에 스고이!

나 : 큰 것도 있나보던데

마 : 에

나 : 그런건 운이 없어서 ㅋㅋ 

마 : 그래도 스고이.. TIF 재밌으셨어요?

나 : (딴소리) 아! 오늘 옷 예쁘잖아!

마 : 그래요? 오늘 폽프!

나 : 아 미안, 엄청엄청 재미있었어 TIF

마 : 오!

나 : 2~3시간 정도 스마일 가든에서 기다려서 

마 : 하이하이

나 : 타치미? 아 다 타치미지 ㅋㅋㅋ 

마 : ㅋㅋㅋㅋ

나 : 2단계째? 구역 맨 앞에서 봤어 

마 : 오오오

나 : 보였어? ㅋㅋㅋ 멀어서 안보였겠지

마 : 사람들을 안봤어요 ㅋㅋ

나 : 아 그랬어? ㅋㅋ

마 : 너무 긴장해서, 그냥 먼 산 바라보듯이 ㅋㅋ

나 : 그렇구나 ㅋㅋ 수수께끼의 표정은 그냥 먼 산 본거였구나 ㅋㅋ, 난 마나카 어디 보고있는걸까 했는데

(오지칸)

마 : ㅋㅋㅋㅋ 맞아요 시선을 둘 데를 못찾아서 ㅋㅋ 


→ 그래도 귀여웠어... 특히 석양이 마나카쪽으로 비춰질 때 요정같앴어.. 


타구치 마나카 #2

나 : 아 고멘, 아까 뭐라고 했었지? 

마 : @_@? 

나 : '오샤레다네-' 했을때 ㅋㅋ

마 : 아 ‘오샤레다네-‘ .. 폽프!

나 : 아아 ㅋㅋ 

마 : 폽프!

마 : 폽프!

나 : 언제까지 말하는거얔ㅋㅋ

마 : ㅋㅋㅋㅋ 

나 : 오 그러고보니 귀걸이도 했네!

마 : 네 귀걸이, 좋은 느낌이죠?

나 : 응, 근데 그거 그거야?

마 : ??

나 : 그 뭐지....? 뚫은거야??

마 : 뚫은거 아니에요! 절대 하기 싫어! 아프니까! 절대 재밌지 않아! 아파! 나중에 커서도 안할거야! (엄청 빨리 말함ㅋㅋㅋㅋ)

나 : ㅋㅋㅋㅋ 나중에 커서도?

마 : 절대 싫어! 하고싶지 않아! 아프고 싶지 않아! (엄청 빠름 ㅋㅋ)

나 : ㅋㅋㅋㅋㅋㅋ 마나카 비비리잖아

마 : 비비리?라뇨! 어쨌든 하고싶지 않아! ㅋㅋㅋㅋ

나 : 그래 안해두 돼 ㅋㅋㅋㅋ 

마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ㅋㅋ

나 : 쵸커도 귀엽네!

마 : 귀엽죠??

나 : 응 근데 어제 쇼룸에서는 아직 아무것도 안정했다고 그랬었잖아

마 : ㅋㅋㅋ 네 ㅋㅋ 쇼룸 끝나자 마자 급히 가서 쇼핑했어요

나 : 아 ㅋㅋㅋ 쇼핑하러 갔었어?

마 : 소- 난데스요- ㅎㅎ

나 : 어제 산 옷이구나 ㅋㅋㅋ 

(오지칸)

마 : 신품 느낌이죠? ㅋㅋㅋㅋ 


타구치 마나카 #4

나 : 겨우 4번째 루프 들어왔다!

마 : 얏따-!

나 : 그런데 네타가 떨어졌다!....

마 : 어떻게해 어떻게해

나 : 아참 아오키상 공연 어때?

마 : 여러 선배들이 있다보니까 교류도 엄청 할 수 있구!

나 : 오 잘됐다, 몇명이더라? 16기생

마 : 4명이에요!

나 : 그렇구나

마 : 그리고 15기생 선배들도 있고 그래서.. 막 얘기도 많이 하고 친해져서 저는 너무 행복해요 ㅠㅠㅠ (중간에 또 갑자기 말 빨라짐 ㅋㅋㅋ) 

나 : 그 공연 볼때 어디 앉는게 좋아? 上手? 下手?

마 : 음, 여기저기 많이 가니까 딱히 어디라고는 ㅋㅋㅋ

나 : 전에도 여기저기 많이 갔었자낰ㅋㅋㅋ

마 : 그래돜ㅋㅋ 이번에는 정말로 여기저기 많이 가니까요!

(오지칸) 

나 : 그렇구나, 기대해도 되지-?

마 : 하이!!


4부

타구치 마나카 #1

마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마나카짱, 추천 코멘트 같은거 읽고 있어?

마 : 엄청 읽고있어요!

나 : △△상 얘기 들어보니까, 아까 마나카가 추천코멘트 얘길 했다고 ㄷㄷ

마 : 매번 읽고있어요

나 : 헐... 진짜?

마 : 네 정말루

나 : 요새 별로 안..썼는데.. 

마 : 그쵸!!!!

나 : 면목이 없구먼 ㅋㅋㅋ

마 : 얼마전 까지만 해도 연속으로 하루에 한번씩 계속 써줬었는데, 최근에는...

나 : 응? 누가-? 

마 : 〇〇상......

나 : 아 내 얘기?ㅋㅋㅋㅋㅋ 정말 미안ㅋㅋㅋ

마 : 춋또.. 얼마나 됐지? 6월쯤엔가 꽤나 빈번히.. 

나 : 아..

마 : 최근엔 안 적는구나.. 하고 

나 : 그 그건말야... ————— (변명함ㅋ) 마 : 아... 

마 : 변명이 참 여러가지군요!!

(오지칸)

나 : 고멘고멘ㅋㅋㅋ 앞으로 열심히 쓸겤ㅋㅋㅋ

마 : 정말이죠!


→ 악수하다가 이렇게 당황한거 오랜만인듯....

변명 참 이것저것 하긴 했는뎈ㅋㅋㅋ 진짜 말도 안되는ㅋㅋㅋㅋㅋ 

정말 면목이 없으니 이제 매일 쓰겠읍니다.. 


타구치 마나카 #2

마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아오키쨩... 아니 ㅋㅋ 아오키짱이 아니라 아오키상

마 : 갑작스런 쨩 붙이기 ㅋㅋㅋㅋ

나 : ㅋㅋㅋㅋㅋㅋ 아오키상 공연 쇼니치 들어가고 싶은데

마 : 하이

나 : 어떤 곡들 있어?

마 : 엄—청 좋아요 (말 돌림)

나 : 앙코르 곡 뭐야??

마 : 엄-청 좋은 노래들이에요, 유닛곡도 좋고 다 좋아서 

나 : 그 그렇구나

마 : 네 절대로 〇〇상이 좋아하는 곡들 천지에요!

나 : 내 취향을 알고있는거냐!

마 : ㅋㅋㅋㅋㅋㅋ 그건 모르지만

나 : ㅋㅋㅋㅋㅋ 그렇겠지!

마 : 그렇지만 절대로 맴버들도 대단하고, 곡도 좋구나!

나 : 아, 그래서 앵콜곡이 뭐라고했더라?

마 : 말 안했어요 ㅋㅋㅋㅋ

(오지칸) 

나 : 아 ㅠㅠ 실패... 이따가 또 물어볼게!!

마 : 아아! 춋또!!!


→ 마나카가 가끔가다 신공연이라든지에 대해서 말하다가 실수로 말하거나 하는게 있어서 ㅋㅋㅋ 

이번엔 마나카 오시 지인이랑 짜고 지인은 첫번째 곡, 나는 앵콜곡 무슨 노래가 있는지 물어보기로 했는데...

입을 열지 않앜ㅋㅋ 


타구치 마나카 #3

(지인 연번) 지인이 아오키 공연에 대해 물어봄


나 : 마나카짱 거짓말 하구있구나!!

마 : 아니에요! 거짓말 아니에요!

나 : 정말-? 마나카짱 유닛 몇곡정도 나와-?

마 : (무슨 말 하는지 모르겠다는 척) (´・ω・)

나 : ㅠㅠㅠ 말 안해주겠다는 표정

마 : ㅋㅋㅋㅋㅋㅋㅋ 

나 : 유닛 두곡 정도는 아마 나올 것 같지?

마 : 평범히!

나 : 평범히? 렛츠고 연구생은 두개인가 세개 나오잖아 ㅎㅎ

마 : 연구생 공연은 출연멤버가 15명이라서 모자라는 만큼 대신 들어가는거에요!

나 : 엥? 그러면 하리마쨩 이라든지가 돌아오면 유닛 한 곡으로 바뀌게 되는거?

마 : 소- 난데스요! 3명 부족한 만큼 메꾸는 것 뿐이에요!

나 : 에 그렇구나 

마 : 멤버들이 돌아오게 되면 저는 愛の色 나 完璧ぐのね 둘 중 하나만 하게 돼요

나 : 마나카는 둘 중 어떤게 좋아?

마 : 에... 둘다...

나 : 나는말야... 愛の色...

마 : 오!

나 : 또는 

마 : 또는 ㅋㅋㅋㅋ

나 : 完璧ぐのね ! 

(오지칸)

마 : 둘 다 잖아요 ㅌㅋㅋㅋㅋㅋㅋ

나 : 나는 둘 다 좋아하니까 ㅋㅋㅋㅋㅋ


→ 마나카가 여러유닛에 나오는 이유가 못나온 멤버들 대신이라니까 사람들이랑 해본 추측이, 렛츠고 연구생은 원래 18인 공연이 아닐까 하는..

타구치 마나카 #4

마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벌써 피곤하다-

마 : 그렇게 돌아다니시니까 ㅋㅋ

나 : 내일말야 출근해야한다?

마 : 에에!!! 大変だ!!

나 : 그래서 내일 3478부 있잖아?

마 : 네네

나 : 7부 끝나자마자 출근해 

마 : ツラっ!辛いなー

나 : 그렇게 출근해서 야근해!

마 : 헤에??

나 : 철야 하고.. 

마 : 힘들겠어요;;

나 : 다음날.. 일요일 마나카 1부 시작할때 쯤 ..

마 : 안오셔도 대여! 절대로 오지마세요 다이죠부 다이죠부

나 : 집에 가서 잘까....?

마 : 그러는게 좋아요!!


→ 일요일 악수권 한장도 없지롱....


타구치 마나카 #5

나 : 아 배고프다-

마 : 저기(푸드트럭쪽)에 먹을거 팔아요! 절대로 맛있는거 많을거에요! 꼭 한번 드셔보세요!

나 : 뭐가 좋으려나?

마 : 음 

나 : 스테이크동 이라든지 있는 것 같던데

마 : 좋네요 덮밥  (*´-`) 덮밥은 절대로 맛있으니까 그건 실패 안해요!

나 : 마나카짱 다이어트는 요새 어때? 아직도 하는거야?

마 : 하고있어요! 하고있어 하고있어! 가끔씩 먹고싶은건 먹지만 ㅎㅎ

나 : 마나카는 콤비니에 가면 꼭 사는거 있어?

마 : 콤비니에 가면 꼭 사는 것?

나 : 웅!

마 : 아! 80kcal 아이스크림!!

나 : 아이스크림이 80kcal?  거짓말! 그런게 있어??

마 : 있어요 있어요! 꼭! 한번 먹어보셔야돼요!!

나 : 요즘 유행하는 라이잡 같은건가?? 

마 : 음... 그건 잘 모르겠는데 일단 〇〇상이 콤비니에 한번 가봐야해요!

(마모나쿠)

나 : ㅋㅋㅋㅋㅋ어디 콤비니 가야대?

마 : 음 패밀리나트나.. 로손? 아무데나!

(오지칸)

나 : 에 그냥 가면 알아볼 수 있어??

마 : 네네! 80키로칼로리 라고 써있어요!!


6부 

무토 오린

오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하지메마시테- TIF 보고 왔어!

오 : 아! 우레시이!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오린짱 귀엽다! (네타 없음...)

오 : 고맙습니다 ㅎㅎ 

나 : (네타가 없다고 하기 미안해서 외국인이라고 말함) 

오 : 아! 그렇구나 고마워요 ㅠㅠ 

(오지칸)

나 : 다음에 또 올게!

오 : 네 또 와주세요!

(가방 챙기는 동안 계속 손 흔들며 쳐다보고 있음) 

나 : 엉엉 안뇽 ㅠㅠ


→ 오린짱 악수회는 이게 처음이었는데, 항상 보이는 이미지 그대로인 것 같았다 ㅎㅎ 

귀여운 타입에 자기가 말하기보다는 남 얘기를 잘 들어주는 타입.. 

하지만 나같이 말 못하고, 일본어 못하는 사람은 초롱초롱한 눈으로 열심히 귀기울여 듣는 모습을 보면 막 가슴이 아려서, 말 잘 못하는 내가 너무 바보같이 느껴졌었는데 그 와중에 잘 가라고 계속 지켜봐주는게 너무 예뻤다 *_*


7부

타구치 마나카 #1



마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어? 옷 갈아입었네??

마 : 갈아입었어요 (쿠루룽 쪽 보며) 서로 바꿔입었어요

나 : 에? ㅋㅋㅋ 괜찮아??

마 : 완전 괜찮아요 ㅋ

나 : 아, 이거 뽑았어!

마 : 오? 어땠어요? 누구 뽑았어요?

나 : (스탭눈치) 보여줘도 돼?

마 : 괜찮아요

나 : 잠깐 기다려봐



나 : 짜잔

마 : 오와!!!

나 : 이거 종류가 여러가지야?

마 : 8개 정도 있어요

나 : 에? 마나카짱 한명에 8종류나?

마 : 하이

나 : 엄청나넼ㅋㅋ 절대로 모을 수 없어

마 : 스고이! 스고이 스고이, 이거 그거에요? 멤버 지정해서 사는거에요? 

나 : 응? 아니 랜덤이야

마 : 랜덤???

나 : 웅

마 : 에에에에에에에에에 엄청나잖아요

나 : 대단하기 보다는... 트레이딩 했거든ㅋㅋㅋ

마 : ㅋㅋㅋㅋ 춋또!! 그럼 뽑은게 아니라 트레이드 한거잖아욬ㅋㅋ

나 : 마나카짱 오미쿠지가 갖고싶었단 말야 ㅎㅎ 옆사람한테 물어보니까 마침 마나카짱꺼 갖고있길래

마 : 에- 스고이

나 : 그래서 혹시 바꿔주실수 있어요? 라고 ㅋㅋㅋ

마 : 죄송해요 ㅋㅋ 대길(大吉)이 못나와서 

나 : 아냐아냨ㅋ 이거 혹시 종류별로 사진도 바뀌는거야?

마 : 네 사진도 달라요!

나 : 정말?? 에에!!


타구치 마나카 #2

나 : 마나카짱, 무서운 이야기 해줄게

마 : 에- 뭐에요??

나 : 이 타올 말인데, TIF 갔잖아, 거기서 사서 라이브 볼때 쓰고, 집에 도착해서 빨래하려고 봤더니

마 : @_@

나 : 여기에 이따만한 벌이 

마 : @_@!!!

나 : 죽어있었어

마 : 에!!! 무서워...

나 : 아마 내가 이 타올 쓰고 있을때 붙었나봐, 죽어서도 타올을 꽉 잡고 있었어

마 : 무서워 무서워

나 : 어쩌면 나 거기서 쓰러졌을지도 몰랔ㅋㅋ

마 : 귀신이랑은 다르게 '진짜' 무서운 얘기에욬ㅋㅋ 


타구치 마나카 #3

마 : 아!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오하요~

마 : 괜찮으세요? ㅋㅋㅋ 엄청 뭔가... ㅋㅋㅋ

나 : 요새도 타일 세고 다녀? ㅋㅋ 

마 : 네 ㅋㅋ 가끔씩 심심할때는 타일을 세요

나 : 그래서 1조(방 크기 셀 때 쓰는 단위)는 몇미터야? 

마 : 8미터 * 8미터?

나 : 나도 모르니까 묻는거란말얔ㅋㅋ

마 : 몇미터인거지 ㅠㅠ 진짜 8미터 아니에요?

나 : ㅋㅋㅋ 쇼니치 이후로 안알아봤구나

마 : 아직 안알아봤어요 ㅋㅋ 아마 8미터 * 8미터 일텐데 ㅠㅠ

나 : 춋또 ㅋㅋㅋㅋ 어디서 배운거얔ㅋㅋ

(오지칸)

마 : ㅋㅋㅋㅋㅋ절대로 뭔가 8이었던 것 같아요. 8미터... 에에에~~~



8부

타구치 마나카 #1

나 : 에? 또 다시 갈아입었어?ㅋㅋㅋㅋ
마 : 네 다시 바꿔입었어요 ㅋㅋ
나 : 뭔가 모델 같아 ㅋㅋ
마 : 그쵸, 단시간에 막ㅋㅋㅋ
나 : 응, 쿠루룽 옷이랑 마나카 옷이랑 어떤게 더 마음에 들어?
마 : 음 둘 다 좋아요, 옷이니까 ^_^
나 : 그.. 그렇구나 (네타 떨어짐)

(정적...... 방송사곸ㅋㅋㅋㅋ)

나 : 오늘은 귀엽네 ^_^
마 : 오늘.. 오늘은?? 오늘'은'? ㅋㅋㅋ 야바이야바이
나 : 사실은 매일... ㅎㅎ
마 : 내일 괜찮을까나~
나 : 내일은 어떻게 할거야? ㅎㅎ 그나저나 내일 언제오는게 좋을까
마 : 음~
나 : 조금 떨어져있잖아 34부하고 78부, 7부 끝나고 바로 출근해야 하니까
마 : 안오셔도 괜찮아요!
나 : ㅋㅋㅋㅋㅋ 안와도 된다구? ㅋㅋㅋ
마 : 네 괜찮아요 괜찮아요! 

→ 아니 내가 안괜찮거든!!ㅋㅋㅋㅋㅋ

저번에 마나카가 쿠루룽과 옷을 바꿔입었던 적이 있는데

그 이후에 쇼룸에서 옷을 바꿔입었던 것에 대한 얘기를 한 적이 있다 

쿠루룽 땀이 너무 많이 나서 옷이 축축해졌었다고 ㅋㅋ 

그런데 오늘 7부에 마나카가 옷을 바꿔입고 나와서, 다른 분이 마나카한테 물어보니까 

얘기하다보니 어쩌다 바꿔입게 되었다고 ㅋㅋㅋ

그래서 그분이 축축하지 않아? 라고 물어보니 너무 축축하다곸ㅋㅋ 


타구치 마나카 #2

마 : 아!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DVD주문했어!

마 : 오! 

나 : 그거 쟈켓 사양 어떻게 되는거야?

마 : 자켓은 손으로 쓰는거에요

나 : 손으로 쓴다구?

마 : 전부 손으로 쓰는거라서

나 : 오

마 : 어떤게 올지는 모르는거에요

나 : 그래??

마 : 전부 몇백장을 다 같이 나누는거에요

나 : 으음~

마 : 나눈걸 각자가 손으로 적어서 여러분들한테 보내는거에요

나 : 엄청 힘들것 같네

마 : 그렇죠 ㅠ 그래서 그걸 쇼룸에서 방송해볼까 해요 ㅋㅋ

나 : 16기 전체가 아니고 마나카짱 쇼룸에서?

마 : 네 혼자하는거에서 ㅎㅎ

나 : 오 그거 좋네, 몇달전까지의 텐션 높은 

(오지칸) 

나 : 쇼룸같은 스타일이라면 재밌겠다 ㅋㅋ

마 : 그건ㅋㅋㅋㅋㅋ


→ 16기 멤버들의 정성이 스며있는 자켓이라니 이건 주문하길 잘했다.. 

마나카 자켓이 나왔으면 좋게따.. 

타구치 마나카 #3

마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지금 11장 정도 남았는데

마 : 하이

나 : 이제 곧 닫을것 같아, 닫아버리면 어떻게해ㅠㅠ

마 : 헉 닫으면 어떡해요 어떡해

나 : 어떡해 어떡해

마 : 어떡해!

나 : 마나카짱이 스탭상한테 말해줘 

마 : 닫아버리면...

나 : 농담이얔ㅋㅋㅋ

마 : 어떡해!

나 : 이게 마지막일지도 몰라!

마 : 으에엥 그건 좋지않아, 좋지않아

나 : (아 귀여웤ㅋㅋ) 맞아 좋지않아! 아?? 그러고보니까 귀걸이도 바뀌 달았어?ㅋㅋㅋㅋ 뚫는거다 뚫는거

마 : 뚫는거 아니에요!! 이야이야이야 그건 이야!! 

나 : 나중엔 결국 뚫을것같아~

(오지칸)

마 : (또 말 빨라짐ㅋㅋㅋㅋㅋ) 그건 절대 아니에요, 절대싫어 저한테는 무리 절대 이야다 절대 이야다 


타구치 마나카 #4

마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오츠카레사마-

마 : 오츠카레사마데스!

나 : 결국 (접수) 닫혀버렸네 ㅎㅎ

마 : 헉!

나 : (남은 권들) 결국 기념품이 되어버렸어 ^_^...

마 : 야바이야바잌ㅋㅋ 

나 : 16기 DVD 엄청 기대중이야

마 : 오!

나 : 그때의 마나카짱은 내가 모르던 시절(?)의 마나카짱이니까 ㅋㅋ

마 : ㅋㅋㅋㅋ 야바이데스요 그건 남자애에요 남자애 ㅋㅋ

나 : 남자앸ㅋㅋㅋ

마 : 지금처럼 이렇게 머리 길지도 않았고

나 : 응, 그때 헤어스타일은 누가 정했던거야? ㅋㅋ

마 : 그때 헤어스타일은.. 의상.. 아니 메이크담당하시는 분이요!

나 : 에 그래서 그렇게 짧아진거야? ㅋㅋ

마 : 원래는 더 짧았어요 부활동 할때

나 : 아 테니스? 아니 배구했을때? ㅎㅎ

마 : 네 그때는 정말 짧았었어요 ㅎㅎ 

(오지칸)

나 : 내일 또 올게 ^^

마 : 네!!


우에무라 아즈사 

아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하지메마시테

나 : 뒤에 있는 분이 꼭 가보라고 해서 와봤어! 

아 : (슬쩍 쳐다봄) 아리가또~

나 : 트위터 팔로우 하고있어! 귀여워

아 : 아! 아리가또~ 우레시이!!

나 : 얼마전에 눈에 피 고였었지..? 

아 : 응 ㅠㅠ 드디어 나았어, 한달이나 걸렸어요

나 : 한달이나??

아 : 응 길었어.. 

나 : 에, 그렇구나

아 : (님도) 조심해야돼

나 : 어쩌다 그렇게 된거야?

아 : 스트레스 때문에 그렇게 된다나봐 ㅠㅠ

나 : 에 스트레스로? 

아 : 응 ㅠ 무서워

나 : 정말 고생했어! 

아 : ^_^ 아리가떠~


→ 헐, 아리가또 하고 하지메마시테 라니.. 처음 본 사람인걸 알고있다는 거에서 놀랐음 ㄷㄷ 

텍스트로는 표현하기 힘들지만 아즈냥 말투가 마쉬멜로우처럼 폭신폭신해서 기분좋았다 *^^*

남바 악수회는 이런 느낌이구나.. ㄷㄷㄷ


# 뒷(앞) 이야기

내 앞에 있던 사람에게

아즈냥 : DD다!! DD!! 거봐 도망간다!! DD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겼음ㅋㅋㅋㅋㅋ


카와카미 치히로

치 : 아.

나 : 하지메마시테-

치 : 하지메마시테~

나 : 〇〇라는 분이 얘기를 많이 하시길래 와봤어

치 : 아 태국분?

나 : 응? 아니 한국분일걸 ㅋㅋㅋㅋ

치 : 아 혼마??

나 : 응 혼마!ㅋㅋㅋ

치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우레시이, 뭐라고 추천받았어?

나 : 음~ 칫히가 한국어도 페라페라 하고 재밌으니까 한번 가보세요~ 라고

치 : 아? 한국분이세요?

나 : 웅!

치 : 아 고마워요~ ㅎㅎ

나 : 아 외국인인거 몰랐어?

치 : 응 ㅋㅋㅋ 


→ 네타도 없는 주제에 ! 들어가자마자 '한국에서 왔어~' 이랬어야 '오빠아! 잘생겼어!' 이런말도 살면서 한번 들어보는건데!



마나카

 열심히 하는게 눈에 보이고, 무엇보다 악수회에 사람이 늘어나는게 점점 눈에 띄어서 기쁘다.
 총선싱글 접수를 받고있던 4, 5월에는 16기에 대한 사람들의 시선이 아직까지 곱지 않기도 했고 아는 사람도 적었다보니 지명권으로 오는 사람은 그 사람이 그 사람이지만, 연구생 공연도 시작되고 멤버들이 열심히 하는 모습을 사람들이 알아봐주어서 그런지 오시마시로 사람들이 (예전보다는) 꽤 많이들 오는 것이 보였다. 
 나는 오늘 오시마시로만 열심히 달려서, 오시마시/당일권에 사람들이 몰리는 것이 마냥 행복하지만은 않았지만 ㅎㅎ 

 추천코멘트를 읽는다는 것을 알고는 적잖이 놀랐다. 예전부터 읽는다는 얘기는 했었지만 '어느정도 읽는거겠지' 라고 생각했는데, 
지인의 경우는 '이번 악수회에서 보고할게 있어-!' 라고 적었더니 보고할게 뭐냐고 물어왔다고 하길래 추천코멘트에 대해 물어봤더니 ㅎㅎ 언제쯤부터 추천코멘트가 뜸해졌는지도 알고있었다니 미안해진다.. 

 오늘 악수회는 후기 쓰면서 보면 정말 시덥잖은 얘기만 했는데 뭐가 그렇게 웃겼는지 서로 쉬지도 않고 웃었다 ㅋㅋ 마나카랑 조금 더 가까워져서 서로 좀 더 편하게 이야기할 수 있게 된건지도.. 

내일은.. 

출근해야 하기 때문에.. 
6부쯤 설렁설렁 나가서 7부 마나카한테 갔다가 바로 출근할 예정 ㅠ_ㅜ




保存保存


保存保存


保存保存


保存保存


保存保存


댓글
공지사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