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일차-!

저녁에 출근을 해야하기 때문에 천천히 나가서 출근시간에 맞춰 악수회를 끝낼 예정이었다.


마나카는 3478부라서 출근하려면 7부 끝나자마자 나서야 했기 때문에 7부에 맞춰서 가기로 했는데, 생각해보니 악수권이 애매하게 남을 것 같아 6부부터 다른 멤버들 돌아보면서 쓰기로..



제일 먼저

6부

니시자와 루리나

루 : (애매하다는는 표정) 오!.. 아리가또

나 : 히사시부리- (고슴도치 얘기 하려던거 까먹음..) ...

루 : 무슨 일 있어?

나 : 아니 ㅋㅋ 잠을 별로 못자서 그런지.. 말이 잘 안나와..

루 : 에 그래?

나 : 웅 ㅜㅜ 이따가 출근도 해야되고

루 : ㅠㅠ 그렇구나

나 : 응 오늘 ○상이 못왔다고 슬퍼해서 내가 대신 왔어!

루 : 오! 친구야?

나 : 웅 친구이긴한데...

루 : ?

나 : ○상이 나이가 쪼금 더 많을 뿐이야!

루 : ㅋㅋㅋㅋㅋ 그래

(오지칸)

나 : 얘기를 잘 못해서 미안해? ㅠ 

루 : 아냐아냐 고마워

나 : 다음에 또 올게?

루 : 웅 바이바이-


→ 매번 첫 악수는 이렇게 버벅거리다 끝나는듯.. 

미야자토 리라

나 : 란리! 히사시부리-

란 : 아리가똥-

나 : 오늘 별로 기운이 없어

란 : (나 가리키며) 응?

나 : 응, 그러니까 재밌는 얘기 해줘!

란 : 음! 재밌는 얘기?

나 : 웅 리라가 편의점에 가면 꼭 사거나 하는거 라든지 ㅋㅋ

란 : 콤비니! 역시 여름이라 그런지 아이스크림 많이 사요

나 : 오-

란 : 그리고, 아게모노 있잖아

나 : 응응 

란 : 막 빨갛고 노랗고 콤비니 레지 옆에 놓여져있는..

(왠지 내가 아게모노를 못알아들을거라 생각해서 말한 느낌인데...ㅋㅋㅋ)

나 : 치킨이나 고로케 같은?

란 : 맞아 맞아! 아게모노 넘나 좋아해서

나 : 나도 좋아해!! 

란 : 혼또-?

나 : 응응, 그나저나 오늘 특히 이쁘다, 헤어핀도 하고

란 : 응, 오랜만에 헤어핀도 하고 이것저것 잡다한거(ㅋㅋ) 많이 달았어

(오지칸)

나 : 귀걸이도 하고! 귀여워

란 : 아리가똥! 마따네-!


→ 요새 지인들 대신 가끔씩 가다보니 좀 친해진 것 같기도.. ㅎㅎ 란리는 애가 대놓고 귀여워서 어제 태어난 애(오늘 배운 말 ^^) 같다

편의점에서 꼭 사는거는 요새 네타 떨어지면 자주 써먹고 있는데 대답하기도 간단하고, 이런저런 얘기가 나와서 좋은 대화거리임 @_@


이마다 미나

이 : 오! 아리가또

나 : 하지메마시테- 신경쓰여서 와봤어-

이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 당일권?

나 : 웅, 오시마시

나 : 미안, 지명권으로 못와서 ㅠㅠ 

(오지칸)

이 : 아냐아냐, 정말 고마워!

나 : 바이바이! 담에 또 올게-


→ 허스키한 목소리라고 해야하나? 이런 목소리 넘나 좋아.. 


7부

7부 계획은 
아즈냥 당일권이 열리면 얼른 돌고,
바로 마나카 레인에 가서 3-4회 루프 돌고
사람이 많으면 3회 돈 다음에 NMB쪽으로 가서 혼고 유즈하 오시마시
사람이 적당히 있으면 4회 마나카 돌 예정 이었다

우에무라 아즈사


아 : 아리가떠 거자이마-스
나 : 안뇽, 어제부리
아 : 그렇지? 아리가또!
나 : 아 알고있었구나?
아 : 알고있어, 어제 같이 와줬던 사람 
나 : 응
아 : 이 말했어, '오늘 올거야~' 라고 
나 : 그렇구나
아 : 알려줬어
나 : 아즈사 말야
아 : 응
나 : 말하는게 폭신폭신하고 귀여워 ㅋㅋ 마쉬멜로같애
아 : 마슈마로? 내 말투? 후훕 우소양-!
나 : 귀여워 ㅋㅋ 
아 : 고마워 ㅋㅋ
나 : 근데 어제 내 앞에 있던 사람한테 DD다! DD가 도망간다! 라고 한거
아 : 아 ㅋㅋ 말했지 
나 : 엄청 웃겼어 ㅋㅋ
아 : (굳은 마슈마로 목소리로) DD에요?
나 : 응? .. 오시는 있는데
아 : 누구?
나 : 16기에..
(마모나쿠)
아 : 아 소~낭야
나 : 응 오늘 재밌었어, 미리 오츠카레-
(오지칸)
아 : 응 마따네 아리가떵-
나 : 응 다음에 또.. ㅎㅎ

→ 넌 이제 마슈마로로 정했다! 마슈마로 목소리 진짜 예술이니까 한번씩 가보세여!! 아리가또가 아니라 아리가떠에여 
마슈마로 목소리는 텍스트로 표현 불가능해.. 

마나카 레인 당일권 열리기를 기다리는데 

레인에 사람이 없으니까 우리들 쪽 보고 오라고 자꾸 손 흔들고 ㅋㅋ 
마침 君だけにCHU!CHU!CHU! 던가, 텐토무츄 노래가 나오니까 춤추면서, 오라고 ㅋㅋ
당일권 열릴때까지 10분만 기다리라고 손짓하니까 얼른 오라고 ㅋㅋㅋㅋ 
나도 가고싶다고 ㅋㅋㅋ 

타구치 마나카 #1

마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타굿쨩, 어떻게 된거야! 아까 트윈테일 이었잖아!

마 : 머리 바꿨어요!

나 : 엄~청 기대했는데 ㅠㅠ

마 : 모~ 풀어버렸어요 ㅠㅠ (진~~~~짜 귀여웟음)

나 : 혹시 사진 찍어써?

마 : 사진... 으엥...

나 : 헤

마 : 으에...으엉...

나 : 헤! 보고싶었는데 ㅠㅠ

마 : 보고싶었어요? 

나 : 으응

마 : 내일 못오신다고 하셨었나요?

나 : 으응.. 내일 못올거야 아마..

마 : 아아...

나 : 7부 끝나자마자 일하러 가니까~

마 : 아.. 나루호도 나루호도 오늘은 실패한 느낌이에요?

나 : 실패는 아니지만! ㅎㅎ

마 : 혹시 사진 찍은거 있으면 보낼게요

나 : 오, 부탁해두 돼?

마 : 네 있으면!

나 : (사람이 너무 많아서 미리 작별인사 해야하나 싶음) 다음 악수회는 11월 쯤 이려나...? 

(오지칸)

마 : 으악 멀어멀어

나 : ㅠㅠ 그렇지

당일권 사용 가능시간 되지마자 사람들이 엄청 몰림..

이대로는 루프 3번도 못돌것 같은...

타구치 마나카 #2


마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으악 야바이 시간이 없어 사람이 너무 많아 이게 마지막일지도 몰라

마 : 으에..ㅠㅠㅠ 벌써 안녕하기 싫어요 ㅠㅠㅠ

나 : 미리미리 오츠카레사마!

마 : 헤에 ㅠㅠ 

나 : 아 내일은 아마 못올것 같고.. 아, 어제 뽑은(?) 오미쿠지 있잖아

마 : 네 ㅠㅠ

나 : 그거 8종류정도 있다고 했잖아

마 : 네ㅠ

나 : 흉(凶)이나 대흉(大凶)같은거 나오면 다 다른 표정인거지?

마 : 네ㅠ 사진이 달라요

나 : ㅋㅋㅋ 그건 못뽑았으니까 대신 표정 보여줄 수 있어?

마 : 으음....!

나 : 흉! 아니 대흉이 뽑혔습니다!

마 : (우는 표정) 으에엥 ㅠㅠ

나 : ㅋㅋㅋㅋ 정말로?

마 : 정말이에요! 얼굴 표정도 다 다르고 

(마모나쿠)

나 : 아! 어젯밤에? 코멘트 달았어 ㅎㅎ

마 : 봤어요 봤어요!!! 

(오지칸) 

나 : 오 ?!  아참 쟝켄 축하해!!!! 

마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안돼... 3번째 루프돌고 나면 끝날 것 같다 

'혼잡', '안혼잡' 경우의 수만 생각하느라
'엄청 혼잡' 해서 2바퀴밖에 못 돌 경우는 생각하지 않아서 3번째 들어가야 하나 말아야 하나 엄청 고민했다..

타구치 마나카 #3

마 : 아!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아직 몇장 더 남았는데 어떻게해? ㅋㅋㅋ 이제 곧 닫을 것 같은데 ㅋㅋ

마 : 흐에??

나 : 뭐라도 얼른 말하자 ㅋㅋㅋ 오늘도 혹시 옷 바꿔입었니? ㅋㅋㅋ

마 : 바꿔 입었어요 ㅋㅋ

나 : 쿠루룽이랑? ㅋㅋㅋㅋ

마 : 네 

나 : 또 ㅋㅋㅋㅋ 

마 : 사진 보냈어요!! 

나 : 아직 못본 것 같아 ㅋㅋ 

마 : 에!

나 : 아참 80kcal 아이스크림 못찾았어

마 : 에??? 못찾으셨어요??

나 : 응 편의점에 안갔거든 ㅋㅋ

마 : 이야 춋또!!! 일단 편의점 가주세요!

(오지칸)

나 : 웅 담에 꼭! ㅋㅋ

어찌저찌 해서 4번째 루프도 할 수 있게 되었다

는 지인이 도와(?)주고, 스탭한테 사정사정해서 .. ㅠ

타구치 마나카 #4

마 : 아!! 왔다 왔다!!

나 : 하지메마시테-! 

마 : 으헤헿 무리다 무리다 

나 : 뒤에 계신 □□ 라는 분한테 추천받아서 와봤어요-

마 : ㅋㅋㅋㅋ 그건 좀 무리가 있네요

나 : ㅋㅋㅋㅋ

마 : 사스가니 무리가ㅋㅋㅋ

나 : 그렇게 무리야? ㅋㅋㅋ

마 : 꽤나 무리에요 ㅋㅋ 

나 : 어제랑 오늘 너무너무 즐거웠어 ^_^ 계속 웃고

마 : 맞아요 좋았어요 ㅎㅎ 그리고 내일 간밧떼 구다사이

나 : 응 고마워 ㅋㅋ 지금부터 간바리마스

마 : 요시! 

나 : 마나카의 새로운 뉴스 혹시 있어?

마 : 뉴스.. 뉴스... 아 쟝켄대회 예비전 통과했어요!

나 : 아.... 그렇구나....  알아.

마 : 히도이 히도이! 제대로 봐줬어요?? 

(오지칸)

나 : 응응!! 잘됐어! 그럼 11월에 봐!

19:10 출근....

32:30 퇴근....

그리고....


1부

타구치 마나카 #1


마 : 오!!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오하요- 일 끝나고 왔어!
마 : ㅠㅠㅠㅠ 오츠카레사마데스
나 : 헉 옷 예쁘잖아, 어떻게된거야? 
마 : 세라복이에요 !
나 : 에! 귀여워!
마 : 얼마전에 샀어요
나 : 그나저나 어디서 본것 같은데
마 : 그쵸? ㅋㅋ 쇼룸에서 이거 샀다고 방송 했었어요 ㅋㅋ
나 : 아 그렇구나! 이이쟝 카와이이 ㅠㅠ 
마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ㅠㅠ
(오지칸)
나 : 또 올게! 

2부

타구치 마나카 #1

나 : 헉.. 트윈테일 해줬구나...
마 : 이야~ 트윈테일 했어요
나 : 4월달의 꿈이 이루어졌다~~
마 : (엄청 수줍어 함) うぅん… 頑張った! やっとしたよ

나 : 오늘은 트윈테일 사진 찍는건가?!

마 : (어쩔수 없다는 표정ㅋㅋㅋ) 아아.. 오늘은 찍을거에요 ㅋ 

나 : 그럼... 기대할게!

마 : (째려보면서 화난 표정) 찍을거에요 ㅋ 

나 : 마나카가 화났다!

마 : (피식) 찍을거에요 흐흫

나 : 마나카짱이 넘 좋아..

마 : (피식) 보내드리면 되는거죠? ㅋ 

나 : 그래! 좋아!

마 : 보내드리면 되는거져? ㅋㅋ 바이바이! 또와요!

나 : 바이바이! 


→ ㅋㅋㅋㅋ 왜 갑자기 막 갈구는거지.. 

그나저나 저는 트윈테일에 집착하는 것이 아니고 (오해하시면 안대여..) 딱 한번 보고싶었을 뿐이랍니다 !

그게 오늘인거에요! 


(이하 망상) 

어제 트윈테일 못봤다고 하니까 혹시 내일은 오냐고 하길래 살...짝 기대했는데

1부는 안묶고 그냥 나왔고, 2부에서 트윈테일 하고 나온걸 보니 혹시 일부러 신경써서 한걸까 하고 흐뭇했다

(이상 망상)

타구치 마나카 #2

마 : 아리가또 고자이마스-

나 : 이제 진짜 안냥 ... 

마 : (울먹) 응 ㅠㅠ

나 : 24시간째 깨어있어 @_@

마 : 24시간 고생하셨어요...

나 : ^^ / 다행히 올 수 있었어

마 : ...

나 : (?) 만나서 다행이다

마 : ...

나 : (??) 일이 마침 1부 시작할때쯤 끝나서

마 : ...

나 : (???) 다음에 또 올게

마 : ..하이

나 : 아마도 11월..? 

마 : 으으...

나 : 가능하면 10월도?

마 : 멀다..

나 : 응 ㅠ

마 : 지금 8월 중반이니까

나 : 그렇네..

마 : 8월, 9월, 10월...

나 : 아, 나 10월에 생일이당

(오지칸)

마 : 그럼 10월에 꼭 오는거

나 : ^^ 바이바이


→ 중간에 넘나 당황했다 ㅠ 다행히 왔다, 만날 수 있어서 다행이다, 어쩌구 저쩌구 하는데 너무 정적이어써...

그리고 이 악수에서 'お疲れ様です'를 제외하곤 다 반말이어서 또 당황..  나.. 나야 편하게 대해주면 좋긴 한데 

오시마시로 오는 사람이 꽤 많이 늘었다

일정이 지날수록 마나카 레인 오시마시 루프가 점점 힘들어지는게 느껴지지만, 아직 갈 길은 머니까 ^^! 

10월달에 관동일정 있는걸 까맣게 몰랐어서, 11월것만 신청했었는데 ^^;

사람들하고 얘기하다 보니까 이번 싱글이 10월에 마쿠하리 일정이 있다고... 
전혀 몰랐다;; 더구나 내가 그렇게도 해보고 싶었던 1S동영상/2S샤메 라니!!

힘내자!! 


+ 추가)

모 님이 오시마시로 마나카 다녀오신 다음에 써주신 후기 ㅠㅠ

내가 하도 마나카 마나카 하니까 한번 가주셨당


그리고 .. '미터님은 어제 태어난 아이를 좋아하신다'는 명언(?)을 남기셨다...





 



保存保存


댓글
공지사항